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전남대학교 생활관

HOME 참여마당 식당건의사항

식당건의사항

트위터 페이스북 프린트
궁금한점 및 아쉬운 식단
글번호 15921 조회수 1363
작성자 이수화 작성일 2017-09-09
저는 그동안 영양소 고려하려 균형잡힌 식단을 짜주셔서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즐겁게 식사해왔습니다. 그런데 새학기 들어서 아쉬운점 및 궁금한점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지난 학기에는 아침식사로 늘 누룽지를 주셔서 부담없는 아침식사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누룽지도 매일 아침 없고 지난학기엔 매일 아침 우유가 나왔고 점심시간엔 거의 음료나 과일이 나왔었는데 쥬스나 요구르트 같은 음료나 유제품 빈도가 너무 즐어든 거 같아요ㅠㅠ그리고 저는 사실 식사를 못할때도 꽤 많아서 식비가 아까울때가 많은데 평일 식단까지 식권제로 하기는 힘들겠지만 주말에는 식권 구입하여 식사 하는건 힘들까요? 오늘 식단에 토스트에 불고기가 나와서 조금 언발런스한 조합이라고 생각이 들긴했지만 항상 친절하신 아주머니들과 영양사님 맛있는 음식 해주시고 식단 짜시느라 고생 많으시죠! 귀찮아서 말씀을 못드려도 대체적으로 맛있게 항상 식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김민진
2017-09-25 오후 6:09:31
안녕하세요 영양사 김민진 입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에 답을 조금 드리자면 . .
조식메뉴에 조금 어울리진 않지만 학생들의 단백질군을 충분히 제공 해 드리기 위함이며
샌드위치 속에 불고기를 한번 곁들여 보시는것도 맛적으로 괜찮으실거라 생각 합니다.
누룽지는 가능한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쥬스나 음료류는 당류의 함량이 많아 가능한 식단에서 제외를 한 부분입니다.
유제품 반영이 가능한 많이 될수 있도록 해 보겠습니다.
주말식권은 이용 가능 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행정실에 문의 해보십시오.
또 다른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 해주시고 저에게도 직접 말씀해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