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학교 여수 생활관 > 입주신청 > 입주신청방법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입주신청방법

트위터 페이스북 프린트
  1. STEP 1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2. STEP 2입주모집
  3. STEP 3개인정보작성
  4. STEP 4첨부서류제출
  5. STEP 5입주신청확인
    /수정
  6. STEP 6발표
  7. STEP 7호실선택
입주신청 확인방법
"마이페이지" → "입주신청정보" → 해당 년도/학기 검색 후 확인가능
입주신청기간에만 수정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희망 호실 변경, 서류 수정 및 추가 제출은 불가 함으로 유의바랍니다.
입주취소 방법
생활관비 납입 전: "마이페이지" → "입주신청내역"에서 입주신청 취소 버튼을 클릭
생활관비 납입 후: 생활관비 납입 후에는 입주 취소가 되지 않으니 홈페이지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입주취소 및 환불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마이페이지" → "개별서류제출"를 통해 관련 서류를 첨부 하시고 행정실에 연락 바랍니다.
(※ 제3조(생활관비) 개관일 전 7일 이내에 입주취소 시 납부한 생활관비에서 관리비는 90%, 식비는 전액을 환불한다. 중도 퇴관자의 생활관비 환불은 개관 후 1개월 이내에 퇴관하는 경우 기본공제 30일분을 공제하고 환불한다. )